FASHION

K2코리아, ‘솔로대첩’ 참가 직원 유급휴가 지원

최근 ‘솔로대첩’이라는 이름으로 솔로 남녀들의 대규모 만남 이벤트가 이슈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회사가 있어 화제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지난달 28일 ‘솔로대첩’의 주최자인 ‘님이 연애를 시작하였습니다’(이하 ‘님연시’)는 “12월 24일 직장인들에게 휴가를 달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더불어 님연시는 많은 솔로 직장인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유급 휴가를 지원하는 회사에게는 적극적인 홍보를 제공할 것이라 약속한 바 있다.

AD-declover

이에 K2코리아 정영훈 대표이사(www.k2outdoor.co.kr)는 지난 29일 전 솔로직원에게 유급 휴가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였다.

                K2코리아, ‘솔로대첩’ 참가 직원 유급휴가 지원 | 1

정 대표는 크리스마스 이브 유급휴가를 지원함은 물론, 당일 행사에 입고 갈 수 있는 다운재킷을 지원하기로 하고, 이와 더불어 커플 성사 시 데이트 비용 10만원까지 약속하며 직원들의 솔로 탈출을 지원하기로 결정하였다. 이같은 정 대표의 결정에  ‘님연시’ 페이스북에서는 “K2사장님 너무 멋지다”, “K2에 정말 입사하고 싶다”, “이제 K2제품만 사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2 정영훈 대표는 “올 겨울 특히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우리 직원들이 연말을 더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지원을 결정했다. 그리고 솔로대첩은 한 사람의 패기있는 생각으로 많은 사람들을 움직이게 만든 소셜 이벤트라는 점에서 크게 관심을 갖고 있다” 며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앞으로 지속될 수 있는 의미 있는 페스티벌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128 Like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