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데이트 룩은 따뜻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아야 한다. 차정원은 베이지 톤과 그린 컬러 포인트를 활용해 차분하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감각적인 컬러 매치와 소재의 조화는 특별한 날,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줄 수 있다.
겨울철 대표 아이템인 코트는 그날 착장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차정원이 초이스한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톤의 코트는 따뜻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준다. 더플 코트의 디테일은 캐주얼하면서도 포근한 무드를 더해줘 데이트 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함께 스타일링한 카키 톤의 코듀로이 팬츠는 자연스러운 톤온톤 효과를 연출해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여유로운 핏의 코듀로이 팬츠는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가져오기 때문에 겨울철 다양한 코디에 활용하기 좋다.
전체적으로 뉴트럴 톤으로 안정감을 준 룩에, 올리브 컬러의 백을 매치해 포인트를 줬는데, 올리브 빛이 감도는 그린 컬러가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담아내 룩에 활력을 더한다. 이런 작은 디테일이 심플한 룩의 완성도를 높여 줄 수 있으니 기억해 두자.
함께 매치한 클래식한 로퍼는 전체적인 룩에 우아함을 더해준다. 큰 유행을 타지않는 고급스러운 로퍼는 계절에 관계없이 1년 내내 활용하기 좋아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베이지와 뉴트럴 컬러를 활용해 차분한 톤온톤 스타일로 완성한 차정원의 데일리 룩을 참고해 이번 주말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따뜻한 데이트 룩을 완성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