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대생 워너비 스타일, 소녀시대vs2NE1
걸그룹 소녀시대와 2NE1이 동시 컴백하며 음악만큼 패션에 있어서도 주목 받고 있다.
러블리하거나 유니크한 패션 아이콘으로 꼽히는 두 걸그룹의 스타일은 트렌디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때문에 캠퍼스룩으로도 제격이다.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내고 싶은 여대생에게 러블리 소시룩과 개성 있는 2NE1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사랑스러운 소녀들 ‘소시룩’ 포인트는 ‘핑크’!
러블리한 소녀시대 패션을 따라하고 싶은 여대생은 핑크 컬러를 활용한 캠퍼스룩을 추천한다. 화사한 핑크 컬러 원피스는 넓게 퍼지는 A라인 디자인이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킨다. 특히 어깨를 살짝 감싸는 캡소매가 팔뚝의 안쪽 살을 가려줘 더욱 날씬해 보이게 만들어 준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 아우터를 매치해주면 청순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이때 가방은 차분한 베이지 컬러로 선택하는 것이 의상과 톤온톤 매치를 이뤄 더욱 세련돼 보인다. 또 아기자기한 팬던트 목걸이를 더해주면 룩에 걸리시한 느낌을 고조시킬 수 있다. 여기에 페미닌한 느낌의 플라워 프린트 구두를 신어 각선미를 살려주면 완벽한 캠퍼스 소시룩이 완성된다.
+ 개성으로 무장한 패션 트렌디세터! 2NE1 스타일 캠퍼스 룩~
캠퍼스에서 남들과 차별화된 톡톡 튀는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2NE1 처럼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박시한 핏의 티셔츠는 편안하게 입기 좋아 이지 캐주얼 룩으로 응용하기 쉽고 강렬한 힙합 룩에 활용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티셔츠에 볼드한 로고 디자인이 가미돼 있다면 더욱 펑키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패턴이 화려한 바지를 매치하면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가 연출된다. 또 캣츠아이 스타일의 선글라스나 레오파드 패턴의 시계 등 독특한 분위기의 패션 아이템은 패션에 엣지를 더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2NE1 스타일로 꾸미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유니크한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해 스타일에 재미를 가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