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자이너 브랜드, 3일간 최대 70% 세일

20121205 GOLDENTHURSDAY 1유니크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생겼다. 평소 만나기 쉽지 않은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연말을 맞이해 통큰 세일에 나섰다.

AD-KFA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퍼스트룩 마켓’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골든 써스데이(Golden Thursday)’를 열고 디자이너 브랜드를 최고 70% 할인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AD-KFA

CGV 청담씨네시티 4층에 위치한 ‘퍼스트룩 마켓’에서 진행하는 이번 ‘골든 써스데이’에서는 남성복 디자이너 최범석의 ‘제너럴 아이디어 클레스5’, 2030 클래식한 남성을 위한 ‘비욘드 클로젯’, ‘푸시앤건’, 이태리 감성의 슈즈 ‘마나스’를 비롯해 ‘A+G’, ‘도이 디바인’, ‘코발트 바이 크리스한’, ‘지 애티튜드’ 등이 마련되어 있다.

퍼스트룩 마켓 관계자는 “트렌디한 스타일부터 클래식한 디자인까지 남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패딩, 코트, 무톤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윈터 제품을 세일가로 선보일 예정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151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