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정소민, 지중해의 햇살과 어우러진 레드 포인트 룩

20250721 SOMIN 1 1
[사진출처=정소민 개인 SNS]

배우 정소민이 지중해의 푸른 바다와 햇살 아래에서 반짝 반짝 빛나는 여행룩을 선보였다. 편안하면서도 개성을 잘 살린 여행 패션의 좋은 예로 자유롭고 감각적인 무드가 물씬 풍긴다.

20250721 SOMIN 6 2
[사진출처=정소민 개인 SNS]

정소민은 화이트 파이핑 디테일이 더해진 레드 톱으로 시선을 사로는 룩을 연출 했는데, 몸에 가볍게 핏되며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리는데 제격이다. 톱의 강렬한 레드 컬러는 채도가 높아 푸른 바다와 대비되며 한층 더 생기 있는 분위기가 연출된다.

20250721 SOMIN 9 3
[사진출처=정소민 개인 SNS]

하의는 빈티지한 워싱이 매력적인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핏의 데님은 활동성을 높이면서도 레드 톱과 만나 경쾌하고 캐주얼한 무드가 완성된다. 여기에 스포티한 무드의 스니커즈를 더해 트렌디하게 연출했다.

20250721 SOMIN 2 4
[사진출처=정소민 개인 SNS]

레드와 크림 컬러가 믹스된 크로셰 니트 백은 룩에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을 더해주고 산뜻한 포인트가 된다. 볼드한 패턴의 니트백은 여행지의 풍경과 잘 어우러지면서도 감각적인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20250721 SOMIN 8 5
[사진출처=정소민 개인 SNS]

정소민의 이번 여행 패션은 꾸미지 않은 듯하지만 톤과 디테일을 잘 살린 스타일링으로, 레드와 데님의 경쾌한 조합, 그리고 여기에 포인트가 되는 니트백으로 여행의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하는 룩을 완성했다.

83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