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 의류 브랜드 ‘시에(SIE)’가 배우 신세경과 함께한 2025 겨울 아우터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차분하고 단아한 신세경만의 분위기가 어우러져 시에만의 무드를 한층 선명하게 담아냈다.

가볍지만 따뜻한 패딩부터 새로운 컬러로 선보이는 시그니처 코트 시리즈, 울 100 라인 코트까지 다양한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아이보리 다운 재킷으로 연출한 첫 번째 룩은 실용성적이면서도 우아한 연출이다. 허리 라인을 묶어 실루엣을 강조한 디자인은 패딩점퍼 스타일링에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잃지 않게 한다. 두꺼운 패딩이 주는 볼륨감 대신, 부드러운 구조감으로 겨울 스타일링의 균형을 맞춘 점이 인상적이다.

다음은 카멜 컬러의 롱코트 룩은 신세경의 고유한 차분함을 극대화한다. 여유로운 핏과 매끈한 재질감, 그리고 자연스럽게 흐르는 벨트 디테일은 일상 속에서 완성되는 고급스러움을 잘 표현한 룩이다. 화려한 장식 없이도 품격이 느껴지는 이 아우터 스타일링은 ‘절제된 미(美)’가 가진 힘을 보여준다.

이번 시즌의 핵심은 바로 이런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 무드다. 단정함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실루엣, 뉴트럴 톤의 컬러 팔레트, 그리고 심플한 디테일이 주는 여백의 아름다움이 2025 겨울 트렌드를 이끈다.
화보 속 신세경이 착용한 제품은 오는 21일 SSF SHOP 세사페TV 라이브를 통해 선공개되며, 28일부터는 시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에 관계자는 “이번 겨울 캠페인을 통해 한층 강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었다”며, “배우 신세경과의 아름다운 시너지를 바탕으로 시장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시에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2일까지 성수동 STAGE35에서 신세경과 함께한 겨울 아우터 컬렉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