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코퍼레이션의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한겨울 라인업의 핵심인 프리미엄 헤비 다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박규영과 방탄소년단 뷔가 참여한 화보는 자연 속에서 포착한 차분한 분위기와 다운의 기술력을 동시에 담아내며 이번 시즌 스노우피크의 지향점을 명확히 보여준다.

박규영은 아이보리 톤의 다운 코트에 풍성한 퍼 후드와 니트 글러브를 매치해 겨울 숲과 조화를 이루는 절제된 무드를 완성했다. 차분한 시선과 소프트한 색감은 다운이 가진 안정감을 강조, 기능성과 감성을 모두 지닌 우아한 겨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뷔는 카키 계열의 헤비 다운을 롱 실루엣으로 소화해 스타일리시한 윈터룩을 완성했다. 볼륨감 있는 퍼 후드, 날렵한 라인, 절제된 컬러는 아웃도어와 도시적 분위기의 일상 스타일의 경계를 자연스럽게 이어준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윈드스토퍼 헤비 다운 자켓은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방풍·투습·내수성에서 높은 성능을 구현했으며, 구스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함께 공개된 티타닉 헤비 다운 시리즈는 발수 및 방풍 기능에 발열 안감을 더해 추위에 대응하는 실용성을 높였고, 인퀄팅 디테일로 절제된 테크 무드를 완성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남성·여성 라인뿐 아니라 키즈 롱 패딩을 포함한 패밀리 라인업을 함께 제안해 다양한 연령층의 겨울 스타일을 아우르는 구성을 마련했다. 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한 이러한 확장은 일상과 아웃도어 모두를 고려한 브랜드의 방향을 보여준다.
연말 시즌을 맞아 브랜드는 다운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담요·카드 지갑 등 활용도 높은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술력, 내구성, 감성적 무드가 결합된 이번 스노우피크 헤비 다운 컬렉션은 한겨울 스타일링의 실용성과 존재감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시즌 전략 아이템으로 자리할 전망이다.

![[FASHION#] ‘캐몽’이 이끄는 #프리미엄 패딩 대중화 시대 활짝 6 20161104 cmfrkorea 151 5](https://fashionseoul.com/wp-content/uploads/2016/11/20161104_cmfrkorea-15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