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 하슬러(Olivia Hassler)가 이색적인 ‘뒤.아.녀’ 포토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포토이벤트는 올리비아 하슬러가 올 봄 새롭게 전개하는 ‘뒷모습까지 아름다운 그녀’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뛰어난 옷맵시와 재치있는 포즈를 뽐낸 뒷모습 사진을 올리비아 하슬러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에 당첨된 ‘골드 옷맵시상’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올리비아 하슬러 의류상품권을 증정한다. ‘실버 옷맵시상’ 3명에게는 30만원권을 ‘브론즈 옷맵시상’ 5명에게는 10만원권 브랜드 의류상품권을 선물한다. 발표일은 5월 16일.
올리비아 하슬러 이건상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몸매관리가 필요한 3040대 여성들에게 뒷태의 중요성을 각인시키고 아름다운 몸매 지키기를 장려하고자 마련한 것”이라며 “올해 다양한 ‘뒤.아.녀’ 캠페인 시리즈를 선보여 여성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리비아 하슬러는 5월 말까지 ‘다이어트 팬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kg 이상 체중 감량 시 한정판 반바지를 증정한다. 또 몸무게를 최대 감량하는 고객에게는 오는 7월에 배우와 포토행사에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200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