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4회 인디브랜드페어, 바이어·업계 관계자 사전 등록 진행

제4회 인디브랜드페어, 바이어·업계 관계자 사전 등록 진행 | 1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가 ‘제4회 인디브랜드페어’의 바이어 및 패션업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오는 7월 16일, 17일 양일간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인디브랜드페어는 유망 디자이너 발굴 및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인디 디자이너와 유통업체, 패션업체간 상담을 통한 비즈니스 전문 전시회(B2B)다.

브랜드 론칭 7년 미만의 여성복, 남성복, 패션잡화 등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한다.

한국패션협회는 이번 행사에서 바이어 및 패션업체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국내 백화점 및 쇼핑몰 바이어 ▲패션 핫 스트리트 위주로 영업중인 셀렉트샵 바이어 ▲온라인 유통업체 바이어 ▲전문 브랜드 사입 혹은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추진 중인 패션기업 경영자 및 MD, 디자이너 ▲홀세일 브랜드를 사입해 콘텐츠를 강화하려는 소매업자 등을 대상으로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500여 명의 바이어와 패션업체 관계자들이 사전 참가 등록을 완료한 상태이며, 6월 중순까지 방문 신청한 바이어와 패션업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1:1 매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4회 인디브랜드페어 참관을 희망하는 바이어 및 패션업체 관계자들은 한국패션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참관 신청을 진행하면 된다.

88 Like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