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x이천희·공병각, 컬처 팝업스토어 오픈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남성복 브랜드 티아이포맨(T.I FOR MEN)이 ‘워커스앤서퍼스’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워커스앤서퍼스(WORKERS & SURFERS)는 티아이포맨과 배우 이천희, 아티스트 공병각이 공동 작업으로 완성한 S/S 시즌 컬처 프로젝트다. ‘자연’과 ‘자유’를 동경하는 도시인의 심리를 반영해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서퍼의 삶을 경험하고 제안한다.
컬처 프로젝트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이천희가 대표직을 맡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HIBORW)의 제품에 공병각이 함께 작업해 탄생한 한정판 스케이트 보드 25종이다. 또 자유롭고 열정적인 서퍼의 이미지를 공병각의 캘리그라피와 일러스트를 통해 해석한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20여 종도 선보인다.
티아이포맨 컬처 프로젝트의 팝업스토어는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오픈하며, 이어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7일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진행된다.
특히 14일 현대백화점 무역점에는 배우 이천희가 방문해 콜라보레이션 스케이트 보드 제작 시연회를, 21일에는 공병각이 직접 그리는 ‘나만의 캘리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가질 예정이다. 또 오픈 당일에는 총 100명에게 클러치를 증정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페이크 삭스를 제공한다.
티아이포맨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제품뿐만 아니라 하이브로우 제품, 공병각의 하트몬드(HeArtmond) 아이웨어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이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