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티아이포맨, 강철부대 육준서와 함께한 화보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맨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아이포맨 (T.I FOR MEN)은 ‘강철부대’에서 남성적인 매력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미술가 육준서와 함께한 가을/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육준서는 최근 고현정, 조인성등이 속한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고 앞으로 예술적 정체성을 유지하며 다방면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조각 같은 외모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에 예술적 감수성까지 갖춰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육준서는 해군 부사관 출신으로 전역 후에는 개인 전시회를 여는 등 화가로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던 와중에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해 대중들 앞에 각인되었다. 이번 화보에서는 티아이포맨의 젠틀한 싱글 체스터 코트부터 남성적인 점퍼까지 다양한 아우터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분위기 있는 가을남자로 거듭났다. 가을빛으로 물든 저택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육준서는 미술가답게 영감을 떠올리듯 생각에 잠기기도 하고, 자신감 있는 포즈를 취하기도 하며 시종일관 진지한 자세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특히 빨려 들어갈 것 같은 강렬하고 진지한 눈빛은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티아이포맨의 클래식한 싱글 체스터 코트와 오버사이즈 코트는 핸드 메이드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시그니처 아이템 CPO 자켓과 퍼 칼라가 매력적인 점퍼는 체크 패턴을 더해 가을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퍼 안감의 체크 패턴 코트는 후드가 있어 보온성과 실용성을 더했고, 구스다운 코트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올 겨울 머스트 헤브 아이템이다.

티아이포맨은 육준서와의 화보 촬영은 물론 최근 ‘배드 블루’와의 위트 넘치는 콜라보레이션까지 다양한 활동으로 시너지를 확대시키고 있다. 특히 배드 블루와의 콜라보레이션은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일으키며, 이번 주말부터 AK분당점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과 할인 혜택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31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