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자이너 브랜드 폴스미스, SS22 여성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영국 최고의 디자이너 브랜드 폴스미스(Paul Smith)가 지난 10월 3일 일요일, 프랑스 파리 중심부에 있는 폴 스미스 본사에서 프랑스패션연합회(Federation de la Haute Couture et)의 일환으로 SS22 여성 컬렉션을 발표했다. 이번 SS22 여성 컬렉션은 공간과 빛의 느낌, 자연과의 연결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모험심과 낙관적인 긍정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번 컬렉션은 새벽에서 저녁으로 이어지는 시간의 흐름을 표현한 오가닉 컬러 팔레트가 주를 이룬다. 해돋이와 하늘을 연상시키는 따뜻한 오렌지 색상과 밝은 스카이 블루 및 밤을 상징하는 블랙 등이 한데 어우러져 멋진 여름 컬러들을 완성 시켰다. 또한 밝은 레드 및 애시드 옐로우(acid yellow) 같은 포인트 컬러들도 눈길을 끈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해바라기 프린트가 컬렉션 전체에 사용되었으며, 이는 컬렉션 전체의 분위기를 좌우한다. 팝 아트 형식의 해바라기, 손으로 직접 그린 것 같은 해바라기 등 다양한 형태로 반복적으로 등장한다.

패브릭은 무게와 움직일 때의 텍스처에 따라 세심하게 선택되었다. 투명한 나일론은 스포츠 웨어 스타일에 적용되었으며 보이쉬한 실루엣과 함께 여성스러운 라인을 더했다. 젊음의 디테일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재킷은 스트레이트 크롭핏 재킷으로 재해석 되었으며, 박시한 팬츠는 통이 넓으며 반바지는 격식을 차리지 않은 편안함을 추구했다.

또한 폴스미스를 대표하는 패턴 중 하나인 스트라이프는 이번 컬렉션의 중심 주제가 된다. 새롭게 재해석된 패턴은 전통적인 맥킨토시(Mackintosh)의 포켓, 또는 바람막이 점퍼인 히어로(Hero) 재킷, 니트웨어 드레스 등에 적용되었다.

87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