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비얼라우(beAllow)에서 남성을 위한 비건 화장품 ‘비얼라우 포맨 프롬 내추럴 올인원’을 출시하며 육준서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강철부대,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등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육준서는 특유의 남성미에 감성적인 눈빛 연기를 더한 색다른 분위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 았다.
이넬화장품은 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는 필(必)환경 시대에 맞춰 비건 화장품에서 더 나아가 지속가능한 클린 뷰티를 실천을 위해 콩기름 잉크인 소이 잉크, FSC(산림관리협의회 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 얼스팩 지류를 활용하는 등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했고, 자연주의 화장품 답게 모든 절차에서 동물실험,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여 PETA VEGAN 인증도 완료 하였다.
이넬화장품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하고 부드러운 남성미를 지닌 육준서과 화보 촬영을 통해 자연에서 찾은 성분으로 남자의 핵심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건강하고 착한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자 했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이넬화장품 비얼라우 포맨 신제품은 콤부차 발효수와 청정지역 제주에서 찾은 레몬 추출물이 함유된 ‘비얼라우 포맨 프롬 내추럴 토닝 올인원’ 과 무화과와 부활초추출물 함유로 피부 탄력을 주며, 강한 보습력이 특징인 ’비얼라우 포맨 프롬 내추럴 퍼밍 올인원’ 2종으로 출시된다.
오는 10월 29일까지 와디즈를 통해 선주문을 받고 있으며, 최대 43% 할인과 에센스 및 에코백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있으니, 브랜드를 먼저 경험하고 싶으면 지금 채널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