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좋아하는 로맨틱한 데이트룩
무더운 여름날에도 커플들의 뜨거운 데이트는 막을 수 없다.
그러나 너무 덥다 해서 편안하고 시원한 티셔츠와 반바지 차림으로 데이트 나가기에는 남자친구에게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기 힘들다. 남자친구와 함께 사랑스러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가볍고 센스 있는 ‘로맨틱 데이트룩’을 제안한다.
+ 화이트 블라우스로 우아한 로맨틱룩
너무 편안한 의상뿐만 아니라 지나치게 멋을 부린 의상도 상대방에게 부담감을 줄 수 있다. 이때 적절히 단정하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우아한 원피스 스타일링이나 러블리한 블라우스, 스커트 아이템이 제격이다.
화이트 계열의 블라우스는 인상을 좀더 부드럽게 만들어 주며, 여기에 러플이나 셔링 장식이 들어간 디자인은 여성스러움을 한층 배가시켜준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는 핑크, 화이트, 블루 등의 스커트와 매치하면 소프트하면서 화사한 이미지로 데이트 패션으로 좋다.
완벽한 데이트룩을 위해서는 가방과 액세서리 매치에도 신경 써야 한다. 어느 룩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 가방은 시크하면서도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레드나 핑크색상의 가방은 우아하고 여성스러우면서도 클랙식함을 강조할 수 있다. 또 짧은 소매에는 시계나 팔찌 등의 포인트 액세서리를 활용해도 좋다.
+ 원피스로 귀엽고 발랄한 데이트룩
발랄하고 러블리한 성격의 여성일 경우 화사한 컬러와 프린트가 들어간 원피스를 추천한다. 플라워 프린트는 귀여움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겸비한 아이템이며 옐로우, 핑크, 퍼플 등 화사한 컬러의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매력만점 데이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차분한 단색의 슈즈와 귀여운 매력을 더하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미니 숄더백을 활용하면 발랄한 매력을 더 어필할 수 있다.
또한 데이트할 때는 과하게 꾸미는 것 보다 꾸민 듯 안 꾸민 듯이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다. 은은한 매력을 풍기는 데이트룩을 더욱 살리고 싶다면 심플한 의상에 포인트로 가방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이때 너무 큰 사이즈의 빅백 보다는 손에 가볍게 들 수 있는 도트백이나 어깨에 사뿐히 걸칠 수 있는 미니 숄더백이 훨씬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