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푸마, 스트리트 브랜드 ‘카시나’와 콜라보레이션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카시나(Kasina)와 협업해 ‘푸마x카시나 디스크 럭스’를 선보인다.
푸마x카시나 디스크 럭스는 다양한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고 즐긴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는 푸마와 카시나가 만나 ‘새로운 도전’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푸마 디스크’는 육상 선수의 끈 묶는 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해 1993년 개발, 세계 최초로 끈 없는 운동화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탄생시킨 제품이다. 푸마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운동화로 이번 카시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트리트 감성을 보다 유쾌하고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재탄생 됐다.
특히 가죽 퀼팅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살린 ‘디스크 럭스C’는 고급스러운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 익숙한 컬러 배합을 통해 오리지널 감성을 강조했다.
카시나 크리에이티브팀은 “퍼포먼스 운동화로 시작해서 스트리트 컬쳐의 아이콘으로 변신했던 푸마 디스크를 또 한번 새롭게 변신시키고 싶었다”라며 “하이앤드 브랜드 콘셉트가 더해진 스트리트 아이콘은 스트리트 패션을 이끄는 카시나만이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시도였고, 즐거움이 브랜드 콘셉트인 푸마와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푸마x카시나 디스크 럭스는 오는 20일부터 카시나 매장과 10월 4일부터 푸마 압구정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543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