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3인방과 함께하는 ‘나이키 윈터 컬렉션’
나이키가 대한민국 스포츠 국가대표팀 3인방과 함께 ‘나이키 윈터 컬렉션(NIKE WINTER COLLECTION)’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미드필더 기성용, 골키퍼 김승규 그리고 대한민국 농구 대표팀 김선형 총 3명으로 이들이 일상 속에서 겨울을 이겨내는 생생한 모습도 함께 공개했다.
‘나이키 윈터 컬렉션은 나이키의 상징적인 아우터웨어를 창의적인 실루엣과 혁신적인 기능성으로 재해석했다. 겨울 추위와 바람에 맞설 수 있도록 구스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통기성을 기본으로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활동성을 극대화하였다. 또한, 프리미엄한 소재와 다양한 디테일을 살려 둔하고 무거워 보일 수 있는 겨울 제품의 실루엣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핵심 제품인 디펜더 프리미엄 재킷(DEFENDER PREMIUM JACKET)은 디스트로이어 재킷의 상징인 가슴 부분 포켓 디자인은 유지하고 헤링본 패턴 소재를 전면에 적용하여 스타일을 살렸다. 탈 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구스다운 충전재는 겨울에 예상되는 모든 기상 상황에 대비할 수 있다. 디펜더는 프리미엄 재킷 이외에도 디펜더 후드, 디펜더 파카와 디펜더 베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었다.
스노보드 재킷으로 활용할 수 있는 캄파이 다운 재킷(KAMPAI DOWN JACKET)은 2만mm 방수 원단과 구스다운의 조합으로 뛰어난 보온성과 통기성을 자랑한다. 활동성을 살리기 위하여 소매 및 후드에는 벨크로 처리로 여밈을 마감한 것 또한 눈 여겨 볼 대목이다.
최근 국내에서 많은 매니아 층을 가지고 있는 에어조던 XI 재킷(AIRJORDAN XI JACKET)은 보온성을 극대화한 스노클(Snorkel) 파카 형태의 재킷임에도 재킷 측면의 커팅 라인과 옆 선의 지퍼 트림을 더하여 활동성을 극대화하였다.
총 7종으로 구성된 ‘나이키 윈터 컬렉션’ 중 디펜더 프리미엄 재킷을 포함한 5종은 10월 중순부터, 디펜더 파카와 캄파이 다운 재킷은 11월 초부터 전국 나이키 매장과 나이키 스포츠웨어 매장 그리고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