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피스레이디의 워너비 핸드백은?

오피스레이디의 워너비 핸드백은? | 1오피스레이디에게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은 무엇일까. 아찔한 하이힐로 여성의 자신감을 높이는 것도 좋지만 멋진 ‘핸드백’으로 품격을 드러내는 것 또한 놓칠 수 없을 것이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추구하고픈 직장 여성들이 하나쯤 소장할 가치가 있는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오피스레이디의 워너비 핸드백은? | 2
▲ 코치넬리 ‘라라’백

같은 옷도 다른 핸드백 따라 색다르게 변신!

베이직한 라인의 원피스와 코트로 단정함을 강조하는 오피스룩에 혹시 매일 똑 같은 핸드백을 매치하지는 않는지. 가방 속 소지품을 옮겨 담는 정도의 수고만 있어도 매번 달리 매치하는 핸드백에 따라 전체적인 인상 또한 좌우될 수 있다.

모든 여성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꼽히기도 하는 체인 백은 포멀룩은 물론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린다. 컬러에서 시크함이 느껴지는 블랙과 체인이 돋보이는 코치넬리의 ‘라라’백은 골드 장식이 포인트다. 핸드백 속에 포함된 끈을 이용해 숄더백으로도 맬 수 있는 아이템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기특한 아이템이다.
손에 들면 더욱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밀라’ 핸드백은 특유의 컬러와 소재가 만나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소가죽 본연의 촉감은 보는 이로 하여금 차분한 인상을 주기도 한다. 특히 가방 내부에 연결된 버튼을 채우지 않으면 스퀘어 타입 핸드백으로도 활용할 수도 있다. 평소 많은 소지품으로 넉넉한 수납 공간을 원하는 여성들에게는 부담 없이 들 수 있는 가방이기도 하다.

오피스레이디의 워너비 핸드백은? | 3
▲ 밀라 핸드백

새해 복을 상징하는 ‘복주머니’를 닮아 일명 ‘복주머니’ 가방이라 불리는 아이템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만나 드는 이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드로스트링 형태의 ‘달링’ 백은 송아지 가죽으로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다. 끈을 이용해 가방 입구를 졸라맬 수 있는 덕분에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세미 정장 등의 보다 캐주얼한 차림에도 잘 어울린다.

오피스레이디의 워너비 핸드백은? | 4
▲ 일명 복주머니 가방인 달링 백

코치넬리 관계자는 “직장 여성들은 스타일링 때문에 고민하곤 하는데, 핸드백에 따라 느낌이 사뭇 달라질 수 있다”며, “연령대에 크게 구애 받지 않는 체인 백은 물론 컬러나 소재가 주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잘 살린 아이템을 택하면 더욱 트렌디한 오피스레이디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75 Like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