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웨스트우드, 독도사랑 본격 시동 걸어

합리적 가격의 하이퀄리티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대표 김 홍)가 본격적인 독도 사랑캠페인에 나섰다.

독도 사랑 캠페인은 웨스트우드가 올해 연중 캠페인인 ‘2012 독도 기브&케어(Give&Care)캠페인이라는 취지 아래, 매월 할인 및 독도수호 기금 적립 이벤트를 열어 독도를 사랑하고 수호하자는 이벤트이다.

이에 1월부터 웨스트우드 전국 매장에서 남녀 방수 재킷 할인 및 독도수호 적립으로 ‘2012년 독도 사랑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방법은 1월 한 달 동안 웨스트우드 매장에서 나누어주는 2012년 웨스트우드 캘린더와 함께 제공되는 해당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품 구매 시 제시하면 1만원 할인과 함께 구매자 명의로 독도 수호 기금 1만원이 기부된다.

이번 할인 및 기부 제품은 웨스트우드의 2012년 봄 신상품인 남녀 방수 재킷이다. 이 제품은 웨스트우드의 트랙킹 라인으로 벨크로 여밈을 적용해 실용적인 밴드소매와 밑단 안쪽의 스트링으로 몸에 꼭 맞는 착용감을 선사한다. 웨스트우드만의 독특한 절개라인과 상큼한 컬러 배색을 포인트로 액티브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크론텍스(CRONTEX) 소재를 사용하여 고 기능성 방수, 방풍 효과를 높여 강한 눈과 비에도 습기가 스며들지 않고, 뛰어난 투습 기능으로 신속한 건조가 가능해 일교차와 기상변화가 큰 산행 시 체온 유지를 돕는다.

웨스트우드 김홍 대표는 “매월 제품 할인 및 독도 수호 기금 적립과 더불어 1000만원 독도 사랑 기금과 1000만원 상당의 아웃도어 제품을 기부할 예정이다”며 “연중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독도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웨스트우드의 대한민국 사랑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웨스트우드는 2001년 ‘하이 퀄리티 제품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모토로 등장 SNS, 커뮤니티 등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12년 현재 전국에 90여 개의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는 토종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이다. 중국 청도에 자체 공장을 두고 직접 품질을 관리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유통망을 새롭게 정비하고 대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

독도 사랑 캠페인이란?

2012년 연중 캠페인으로 진행될 ‘2012 독도 기브&케어(Give&Care) 캠페인’으로 웨스트우드 브랜드 슬로건인 ‘사람이 산이다(You are the mountain)’를 기반으로 우리나라의 가장 동쪽에 있는 산 ‘독도’를 응원하고 지키고자 하는 취지로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와 사이버 외교사절단 반크가 함께 기획한 캠페인이다.

웨스트우드, 독도사랑 본격 시동 걸어 | 1

91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