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더, 가볍고 트렌디한 레인부츠 ‘로레인’ 출시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eider)는 가볍고 착화감이 뛰어난 레인 부츠를 출시했다.
아이더 ‘로레인’ 레인 부츠는 변덕스러운 봄비나 여름 장마철 같이 궂은 날씨에 실용적이면서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는 여성용 레인 부츠로 통고무창 아웃솔을 적용해 빗물이 스며들지 않으며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다.
특히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종아리 부분이 부츠에 쓸려 다치지 않도록 고려했다. 안쪽에는 내피 원단을 덧대어 땀이 차거나 끈적거리지 않아 쾌적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다.
그린이나 옐로우 등 화려한 비비드 색상에 세련되면서 날렵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레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네이비, 바이올렛, 그린, 옐로우 4가지이다.아이더 신발기획팀 여용철 과장은 “최근 몇 년 사이 계속 비 소식이 잦고 강수량이 많아지는 기후 변화로 인해 이제 레인 부츠나 레인 코트는 여성들 사이에서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하는 봄, 여름철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아이더 ‘로레인’ 레인 부츠는 우수한 방수성과 미끄럼 방지 기능은 물론 날렵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해 여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238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