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하드웨어, ‘알파인 스피드 라인’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Mountain Hardwear)는 세계 최고의 알파인 스피드 클라이머 율리스텍을 위한 ‘알파인 스피드 라인’을 출시한다.
스위스 태생의 율리스텍은 현존하는 알파인 스피드 클라이머 중 세계 최고라 자부할 수 있는 클라이머로 눈과 바위, 얼음으로 뒤 덮인 산을 마치 마라톤의 속도로 거침없이 달리며 스피드 클라이밍이라는 새로운 아웃도어 분야를 개척한 인물이다.
마운틴하드웨어는 율리스텍과 함께 지난 1년간 끊임없이 노력하여 제품 개발에 힘써 선보이는 이번 ‘알파인 스피드 라인’은 율리스텍의 이러한 그의 액티비티를 바탕으로 심플한 디자인, 획기적인 초경량, 아웃도어의 핵심인 기능적인 요소를 모두 적용시킨 것이 특징.
알파인 스피드 라인업 제품 중 ‘나일라스 재킷(NINALS JACKET)’은 뛰어난 방풍, 발수력의 프리미엄 구스 다운 재킷이다. 필파워 850의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631g에 불과할 만큼 가볍고 따뜻한 것이 장점이다. 마운틴하드웨어가 자체 개발한 탁월한 방풍발수 기능 기술인 ‘에어쉴드 엘리트’는 외부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한다.
또한 안감에는 최상의 부피감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베플구조를 적용해 오랜 시간 보온성이 지속된다. 더불어 한 손으로 조절 가능한 드로코드(Draw Code)로 간편하게 자신의 핏에 맞는 사이즈로 조절할 수 있으며,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떤 아이템과 매칭해도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탁월한 방투습 기능의 ‘드라이큐 엘리트’ 소재를 활용해 항상 기분 좋은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쿼사 풀오버, 인체 공학적인 패턴을 이용해 어떤 액티비티에도 활동성을 높여주는 윌로우 팬츠, 하드웨이브 프레임 시트로 안정감을 주는 초경량 백팩 써미트 로켓 백과 같은 혁신적인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마운틴하드웨어의 마케팅을 담당하는 남수연 차장은 “‘알파인 스피드 라인’은 율리스텍과 함께 알파인 스피드 클라이밍에 최적화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이라며, “세련된 디자인과 가벼움, 탁월한 기능성으로 새로운 아웃도어 제품을 기다리던 소비자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마운틴하드웨어의 율리스텍 알파인 스피드 라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운틴하드웨어 홈페이지(http://kr.mountainhardwe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