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세련된 커플룩 연출하기

야외 활동이 활발한 여름에는 코디하기 쉬우면서 시원해 보이고 착용감도 편안한 반바지와 면 티셔츠 같은 베이직 아이템들이 가장 사랑을 받는다. 특히 반바지와 면 티셔츠는 조화로운 색상 선택만으로도 손쉽게 코디 할 수 있어 평소 데이트나 야외 나들이를 위한 커플룩 베스트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AD-KFA

올 여름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아메리칸 빈티지 캐릭터 캐주얼 비토이(대표 홍종순)가 알려주는 커플룩 연출팁을 눈여겨 보자.

AD-KFA

도심에서는 체크 패턴으로 더욱 쿨하고 상큼하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체크 패턴, 여름에는 라이트한 컬러를 선택하면 단조롭지 않고 시원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어 무더운 도심에서 쿨한 썸머 커풀룩을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팬츠의 경우 네이비, 레드 등 서로 대비되는 색상을 선택하고 여성은 섹시함까지 뽐낼 수 있는 핫 팬츠를 선택하면 더욱 경쾌하고 발랄해 보인다.

13395575830878 1티셔츠는 화이트 색상으로 청량감을 주고, 같은 체크 패턴의 캐릭터나 영문 등이 심플하게 들어간 디자인을 선택하면 조화롭고 세련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여성은 손에 들거나 팔목에 걸칠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가방을 함께 매치하면 큐트한 이미지를 극대화할 수 있다.

야외로 나설 때는 아웃도어 스타일로 활동성을 강조

가까운 공원이나 교외 나들이에는 활동적인 느낌의 아웃도어 스타일이 멋스럽다. 자유로운 사파리룩 느낌의 베이지톤 반바지는 남.녀가 조금씩 톤의 차이를 둔 제품을 착용하면 더욱 세련돼 보인다.

13395575944094 2상의는 베이지톤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라이트 컬러가 좋으며 그린, 레드 등 톡톡 튀는 컬러를 선택하면 여름의 활기찬 느낌을 더욱 부각시켜 준다. 화려한 무늬보다는 심플한 프린트가 들어간 제품이 다양한 소품들과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코디하기 쉽다. 아웃도어 캐주얼에는 활동적인 스타일에 맞게 어깨에 맬 수 있는 캠버스 천 가방을 가볍게 매치하는게 좋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타일링에 자신이 없어 커플룩 선택을 고민하는 연인들을 위해 가장 베이직한 아이템을 활용할 수 있는 커플룩을 제안하게 됐다”며 “올 여름 간단한 센스를 발휘해 경쾌하고 세련된 커플룩 연출에 도전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153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