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 싶다 이남자’ 여심 사로잡은 스타일링 비결
스타일리시한 남자들이 사랑 받는 시대. 감각적인 컬러배색, 분위기가 있는 스타일링 센스는 여심을 흔들기에 충분하다. 이때 그들의 품격까지 높여주는 아이템을 활용한다면 더없이 완벽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스마트한 남자들의 센스 넘치는 스타일 아이템을 알아보자.
신사의 품격, 스타일과 시계가 만났다
댄디한 스타일의 기본은 뭘까. 댄디한 남자들은 주로 깔끔한 컬러, 흠잡을 데 없는 라인의 셔츠와 팬츠를 활용한다. 이때 차분하면서도 밝은 분위기의 재킷을 활용한다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패션이 완성된다.
댄디한 스타일에서 재킷을 벗고 패턴을 더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부각시킬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캐주얼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체크패턴이 가미된 셔츠와 컬러 팬츠를 활용해 훈남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링이 어느 정도 완성됐다면 신사의 품격을 완성시켜 줄 시계를 빼놓을 수 없다. 빈티지한 분위기와 모던한 감성을 모두 담아낸 티쏘의 ‘트래디션 크로노그래프’, ‘르로끌’은 댄디와 캐주얼을 넘나드는 패션 아이템이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클래식 워치 라인인 ‘트래디션 크로노그래프’는 남자의 섬세함과 우아함을 모두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클래식한 브라운 컬러의 가죽 스트랩은 남자의 스타일에 젠틀함까지 더해줘 스타일링에 격조를 높여준다.
차도남의 분위기를 어필하고 싶다면 세련된 분위기의 ‘르로끌’이 제격. 심플한 인덱스와 유니크한 길로쉐 패턴은 패셔너블한 남자의 분위기를 더해줄 수 있다. 깔끔한 다이얼 디자인은 도시적인 분위기를 더하고 어떤 스타일링에도 무난하게 매치가 가능해 언제든 손이 가는 아이템이 될 것이다.
시계로 자신감을 더했다면 섬세한 느낌을 살려줄 아이템 또한 놓치지 말 것. 테슬 장식이 곁들여진 로퍼, 헌팅캡, 안경 등을 적절하게 매치하면 디테일까지 살린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