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드림팩토리,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와일드락' 론칭

드림팩토리,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와일드락' 론칭 | 1
[사진출처=와일드락 (WILD ROCK)]

드림팩토리 (대표 오준식 외 1명)에서 트렌디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와일드락 (WILD ROCK)을 론칭한다.

드림팩토리,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와일드락' 론칭 | 2
[사진출처=와일드락 (WILD ROCK)]

‘와일드락’은 “Rock will never die”에서 영감을 받아, 나의 무드와 맞는 음악을 찾게 되는 과정과 동일하게 자신과 맞는 편안한 스타일을 통해 원하는 패션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브랜드다.

드림팩토리,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와일드락' 론칭 | 3
[사진출처=와일드락 (WILD ROCK)]

”거친 세상 즐겁게 살아가자”라는 모토로 성별 구분 없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안한 데일리룩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와일드락’은 자체 원단과 부자재 소싱, 생산 경험을 살려 중간 유통 마진을 줄이고 생산 퀄리티를 높이는 장점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로10~30대까지 넓은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이번 첫 24SS 컬렉션은 스웨트 셋업, 화섬 재킷과 함께 다채로운 컬러감, 아트웍 디자인 등이 포인트인 티셔츠류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와일드락’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아이템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3월 12일(화) 자사몰 론칭 기념으로 전 제품 40~60% 할인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마케팅을 전개해 인지도 확보에 주력할 방침이다.

30 Views
6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