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 끝
일 년 중 가장 로맨틱한 시즌인 크리스마스가 눈앞으로 다가왔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그동안 담아왔던 고마운 마음을 사랑하는 이에게 전해 보는 건 어떨까?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상대방의 취향을 고려한 센스 있는 겨울 패션 아이템을 선물해 뜻깊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보자.
# 포멀한 룩을 즐기는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
추워진 날씨에 포멀하게 차려입는 건 쉽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멀한 멋을 즐기는 여자친구를 두었다면, 구스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갖추었을 뿐 아니라 탈부착 가능한 허리벨트로 페미닌하게 연출할 수 있는 무스너클의 패딩 아이템은 어떨까.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이글 로고가 자수로 새겨진 맨투맨과 사카이의 러플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커트는 캐주얼, 포멀 모두 소화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여기에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톡톡 튀는 레드 컬러 백이나 스텔라 매카트니의 체인 디테일을 더한 백, 알렉산더왕의 메탈 볼 트리밍 장식이 돋보이는 첼시 부츠는 다양한 룩에 유니크함을 더해줄 수 있다.
이외에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더 살려줄 수 있는 비비드한 레드 컬러 스트랩의 페라가모 타임피스, 실버 메탈 스트랩의 펜디 타임피스나 MCM의 로고가 새겨진 다양한 디자인의 키링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캐주얼한 스타일의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
찬 바람 부는 겨울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로는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보온성까지 갖춘 제품들이 제격이다.
탈부착 가능한 폭스퍼로 포인트를 준 에르노의 다운 코트는 다양한 스타일에 만능으로 커버 가능해 실패 없는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 바네사브루노 아떼의 로고 장식 후드티셔츠와 허리 밴딩 스커트는 홈웨어나 원마일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어 지금 가장 필요한 제품이다.
여기에 브랜드 로고로 포인트를 준 아크네 스튜디오 머플러나 파라점퍼스의 컬러 비니, 시어링 장갑, 디스퀘어드2의 로고 벨트와 같은 포인트 액세리를 선물해 남다른 선물 센스를 뽐낼 수도 있다.
액세서리를 즐겨 하지 않는다면 팝한 옐로우 컬러가 돋보이는 마르니 백이나 폭신한 안감을 더한 닥터마틴의 첼시 부츠, 나일론 누빔 패턴이 들어간 휠라의 방한화 같은 데일리 아이템을 선물해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놓치지 않은 센스를 보여 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