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자이너 패션페어 ‘코리아스타일위크’ 17일 개막

20130111_koreastyle디자이너 브랜드 패션전문페어 ‘코리아스타일위크’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코엑스전시장 B1홀에서 개최된다.

올 해 처음 개최되는 ‘코리아스타일위크’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일반 소비자들과의 소통의 장으로 여성복 30업체, 남성복 5업체, 액세서리 및 잡화 24업체 등 총60여개 업체가 참가하며 국내 패션 시장 활성화와 건전한 패션유통 정착을 지향한다.

사무국 고윤지 대리는 “바이어 및 일반인 사전등록이 약 5000명이며 16일까지 무료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며 “패션관련 참가업체들은 전시회에 참가해 직접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는 중소기업 유통센터 내 여성신진디자이너창업관 소속 30여개 브랜드가 페어에 참가하며 신상품 품평회와 2013 S/S 패션쇼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전시회 기간 중 열리는 런웨이에는 2012년 하반기 특히 주목받았던 ‘SOULPOT STUDIO’의 김수진 디자이너와 ‘S=YZ’의 송유진 디자이너, ‘Try me’의 박지섭 디자이너가 함께한다. 또한 패션 디자이너 및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는 스타일링 클래스, 일반인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플리마켓이 준비되어 있다.

코리아 스타일위크 관계자는 “2013 코리아 스타일위크는 국내 우수 신진 디자이너와 브랜드들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다양한 패션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B2C 패션 전문 페어로 발전할 것을 기대한다”며 “추후 해외교류 시스템을 구축하여 중국, 일본 등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전시회 참가업체, 바이어 등 상호연결을 통해 패션 해외 시장 진출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3 코리아 스타일위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styleweek.org)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88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