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에도 걱정없는 트렌드 겨울 코트는?
다가올 한파에 대비해 여러 패션업체에서는 다양한 아우터를 선보이고 있다. 수많은 아우터 제품들 중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으면서, 보온성도 지킬 수 있는 아우터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 자칫 스타일에 소홀해지긴 쉬운 계절인 만큼 올 겨울 실용적인 아우터를 소개한다.
+ 체크 패턴으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감성을 동시에
영국 감성의 컨템포러리 클래식 룩을 추구하는 브랜드 키이스(KEITH)는 알파카와 울을 혼방한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은 물론 가벼운 착용감까지 갖춘 ‘체크 코트’를 내놓았다. 키이스 고유의 전통적인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체크 패턴에 현대적 감성의 디테일을 더해 한층 더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여기에 풍성한 퍼 머플러나 스카프 등의 액세서리를 함께 연출하면 더욱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컬러 포인트 코트와 퍼 액세서리를 믹스 매치하여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화 같은 스톡홀룸의 감성을 지닌 기비(givy)는 이번 시즌 사랑스러움과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로젠달 코트’를 제안한다. 고급스러운 폭스 퍼 트리밍이 돋보이는 알파카 코트로 세련미를 한층 높였고, 하프 기장으로 안락한 착용감까지 더했다. 또 레드 컬러가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아 코트 하나만으로도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겨울 정원을 연상시켜주는 선명한 컬러의 ‘레드 코트’는 브리티시 로맨틱을 페미닌한 감성으로 풀어낸 레니본(RENEEVON)의 대표 아이템이다. 특히 화사한 오렌지빛 레드 컬러는 겨울철 자칫 칙칙해지기 쉬운 룩에 화사한 포인트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