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유니세프로부터 감사패 받아

20141205 ChoiByungOh 1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왼쪽)이 나눔 실천 경영인으로 오종남 유니세프 사무총장에게 감사패를 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AD-KFA

UN 산하기구인 유니세프(UNICEF)는 지난 4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감사의 밤’ 행사를 열고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AD-KFA

패션그룹형지는 지난 2008년부터 유니세프와 ‘스쿨 포 아프리카(Schools For Africa)’ 캠페인 후원협약을 맺고, 7년간 아프리카 어린이 교육을 위한 학교 건립과 학습교재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긴급구호 활동에도 기부금을 쾌척한 바 있다.

최 회장은 “유니세프와 함께 국내외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전할 수 있어 뜻깊은데 감사패까지 받아 영광이다”라며 “유니세프 후원 기업과 개인 후원자를 대신해 감사패를 받았다는 마음으로 더욱 겸손한 자세로 나눔을 실천하는 경영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 회장은 ‘패션을 통해 행복을 나눈다’는 경영이념에 따라 유니세프 외에도 기아대책, 대한암협회 등 다양한 NGO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또한 서울대, 전주대, 숙명여대 등 국내를 대표하는 대학교들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다.

160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