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그루밍족부터 키덜트까지, 남자의 공간 ‘큐리오시티 오브 레노마’

20141224 CURIOCITYOFRENOMA 1 1

AD-KFA

자신을 가꾸는데 아낌없이 투자하는 그루밍족(grooming)과 아이들 같은 감성을 지닌 키덜트족(kidult)이 새로운 소비 동력으로 떠오르면서 이들을 겨냥한 남성전문매장이 늘어나고 있다.

AD-KFA

최근 남성복 레노마(RENOMA)를 전개하고 있는 유로물산(대표 이재성)은 지난 4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에 남성전문 편집매장 ‘큐리오시티 오브 레노마(CURIOCITY OF RENOMA)’를 오픈했다.

이 매장은 일반적인 편집매장과 다르게 의류부터 피규어, 액세서리, 사운드기기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그루밍족과 남성 키덜트족의 취향에 초점을 맞췄다.

20141224 CURIOCITYOFRENOMA 2 2

특히 요즘 확산되고 있는 키덜트 문화를 활용해 키덜트족을 사로 잡았다. 피규어 전문업체인 ‘이글루토이’와 제휴를 맺고 사이드쇼, 네카, 핫토이 등 당시의 핫 트렌드로 떠로으는 제품, 마블 시리즈 등을 타 업체보다 먼저 공급을 받아 선보이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음향기기 수입사 ‘소비코AV’의 제휴를 통해 오디오 제품으로 인정받는 마샬, 케프, 어반이어스, 소울, 울트라손 등 희소성 높은 다양한 제품군을 구비해 제공하고 있다.

유로물산 레노마 관계자는 “최근 남성들을 위한 전문 편집매장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며 ”큐리오시티 오브 레노마를 통해 그루밍족, 키덜트족과 함께 소통하고 그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444 Like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