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15 뉴레이스 서울, 45초만에 마감…“기회는 아직 있어”

2015 뉴레이스 서울, 45초만에 마감...“기회는 아직 있어” | 1

뉴발란스의 10km 러닝 이벤트 ‘2015 뉴레이스 서울’이 접수 시작 45초 만에 마감됐다.

다음달 19일(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15 뉴레이스 서울’은 ‘Stronger together, Better than yesterday’라는 슬로건 아래 ‘함께 더 강하게, 우리의 달리기로 세상을 바꾼다’는 취지로 본격적인 기부 활동에 초점을 맞췄다.

관계자 측은 “참가접수를 오늘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20,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여 접수가 시작된 지 단 45초만에 마감했다”고 전했다.

‘2015 뉴레이스 서울’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모바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해 접수를 진행하여 서버다운 없이 45초 만에 빠르게 마감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그러나 아직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뉴발란스 일부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뉴레이스 스타일’에 해당하는 아이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1천명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참가권을 무료 증정하고 현장에서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가 미션을 돌파하면 기부 활동이 완성된다. 뉴레이스 참가자들이 대회 전 한 달 동안 뉴레이스 앱을 활용, 달린 누적 거리를 금액으로 환산하여 기부금을 적립하고 대회 당일 미션을 돌파하면 기부금이 전달된다.

미션은 지난해 ‘2014 뉴레이스’ 서울 평균기록(1시간 10분 49초)을 이내에 들어오면 성공이다. 미션 성공 시 완주자 전원에게 특별 리워드를 증정한다. 기부금은 이랜드 복지재단을 통해 드림스타트 어린이들의 다리장애를 극복하는 치료비 명목으로 기부 될 예정이다.

또한 대회 당일 뉴발란스 착화자 1인당 1만원의 금액으로 환산되는 기부금을 컴패션으로 전달하는 착화기부도 진행되는데, 뉴발란스 운동화를 구매하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착화 기부자들에게는 별도로 포토 기록증을 제공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뉴레이스 공식 홈페이지, 뉴발란스 공식 퍼포먼스 페이스북 ,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167 Like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