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커스텀멜로우 여성,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이 가로수길에 커스텀멜로우 여성(customellow women)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그동안 숍인숍 형태로 전개됐던 커스텀멜로우 여성은 지난 2월 27일 롯데백화점 본점과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에 단독 매장을 열고 홀로서기에 나섰다.
독립 전개함에 따라 브랜드 리뉴얼한 커스텀멜로우 여성은 지난달 27일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이달 3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향후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매장 오픈 할 계획이다.
브랜드 콘셉트는 ‘레트로 컨템포러리’로 시대에 맞는 레트로 감성을 세련된 라이프스타일로 풀어냈다. 디자인 테마는 ‘화이트 블루 네이비(White Blue Navy)’ 이다. 컬러풀한 디자인 테마와 달리 광고 비주얼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중점을 둬 흑백 컬러로 촬영됐다.
뿐만 아니라 커스텀멜로우 여성은 텍스타일 디자이너 오나보익스(Ona Boix)와 콜라보레이션해 로프, 망원경, 해저 생활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를 커스텀멜로우의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했다.
한편 커스텀멜로우 여성은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커스텀멜로우의 15SS 시즌 테마가 적용된 ‘마린자수 미니 토트백’이 담긴 ‘화이트 박스’ 100개를 한정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100만원 상품권, 트래블 파우치, 금액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500명 선착순 제공한다.
651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