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실용성’ 두루 갖춘 바캉스 아이템
센스 있는 멋쟁이들은 여행 가방도 그냥 지나치지 않는다. 캐리어는 단순히 짐을 넣는 용도를 넘어 이제는 바캉스 패션에서 가장 주목받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천편일률적으로 똑같은 가방 속에서 독특한 디자인과 세련된 감각으로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보자.
최근에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외관이 찌그러진 디자인 등 다양한 특징을 가진 캐리어가 출시됐다. 이제는 캐리어 하나로도 바캉스 패션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것이다.
캐리어의 소재의 경우 소프트케이스보다 하드케이스 캐리어를 추천한다. 하드케이스는 외부 충격에 강하고, 눈과 비에 내용물이 쉽게 젖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빡빡한 일정을 계획하고 있다면 백팩을 활용해보자. 수납공간이 넉넉한 백팩은 선글라스, 모자, 카메라 등 다양한 소지품을 손쉽게 휴대할 수 있다. 특히 언제 들이닥칠지 모르는 여행길 악천후에 대비해 방수 소재까지 겸비한 백팩을 선택한다면 ‘멋’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 바캉스룩, 편안하고 세련된 슈즈로 완성
바캉스 패션을 멋스럽게 완성하고 싶다면 신발의 선택도 중요하다. 움직임이 많은 바캉스 일정을 소화하려면 편안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샌들을 추천한다.
스트랩 샌들의 경우 낮고 편안한 굽으로 안정된 착화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컬러풀한 페디큐어를 더해 포인트를 살린다면 기분까지 상쾌해짐을 느낄 수 있다.
발을 드러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소재와 컬러가 돋보이는 슈즈를 착용해보자.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원색 컬러의 스니커즈는 바캉스 패션을 트렌디하게 풀어낼 수 있다.
슬립온의 경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손쉽게 매치할 수 있다. 특히 컬러가 강조된 슬립온을 착용하면 화사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