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이에스티나, 매혹의 무드에 마침표를 찍다

20150818 J.ESTINA 15FW 1 1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시크한 블랙과 티아라가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느와 티아라(Noir Tiara)’에 이어 매혹적인 컬러 스톤이 돋보이는 ‘엘라 크루나(Ella Cruna)와 간결한 선이 매력적인 스파치오(Spazio) 라인을 선보인다.20150818 J.ESTINA 15FW 2 2제이에스티나가 2015 F/W 시즌을 맞아 선보인 ‘엘라 쿠루나’는 자신의 꿈을 이루고 삶을 개척하는 현대 여성의 정열적인 눈빛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이탈리아어로 ‘그녀’를 의미하는 ‘엘라 크루나’는 마치 대지의 기운을 품은 듯 붉은빛을 띠는 투어 멀린 컬러 스톤과 그레이 컬러가 이루는 앙상블, 곡선과 메탈 면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은은하면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20150818 J.ESTINA 15FW 3 3제이에스티나 ‘스파치오’는 프린세스 조반나와 그녀의 연인 보리스 국왕이 파티장에서 서로를 처\음 마주한 날, 마치 섬광이 일 듯 찬란했던 순간의 찰나를 담아낸 제품이다. 이탈리아어로 ‘공간’을 뜻하는 스파치오는 빛의 순간처럼 곧게 뻗은 날렵한 선으로 여성의 라인을 더욱 가녀리게 빛내주는 동시에 시크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2015 F/W 신제품 ‘엘라 크루나’와 ‘스파치오’는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403 Like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