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박신혜∙이종석, 커플 아웃도어룩 ‘환상적인 케미’

[FS화보]박신혜∙이종석, 커플 아웃도어룩 ‘환상적인 케미’ | 1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전속 모델 박신혜∙이종석과 함께 한 2015 F/W 시즌 커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밀레 2015 F/W 시즌 화보는 2015 S/S 시즌 화보와 두 번의 TV CF에 이어 박신혜와 이종석이 네 번째로 호흡을 맞춘 작업이다. 현장 관계자는 두 모델 모두 타 의류 카테고리와는 차별화된 아웃도어만의 기능적 요소와 전문성을 표현하기 위해 촬영 내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했다.[FS화보]박신혜∙이종석, 커플 아웃도어룩 ‘환상적인 케미’ | 2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탑 형태로 솟구친 얼음 기둥을 뜻하는 ‘세락(Serac)’을 테마로 빙벽의 날카롭고 강인한 이미지를 소재와 컬러, 그래픽으로 표현한 제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전문가 수준으로 산악 활동을 즐기는 마니아들을 위한 ‘마운틴 라인’과 도심과 아웃도어 양면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시티 아웃도어가 주축이 되는 ‘RSC 라인’ 등 제품의 목적과 특징에 따라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FS화보]박신혜∙이종석, 커플 아웃도어룩 ‘환상적인 케미’ | 3박용학 밀레 마케팅본부 상무는 “밀레는 초경량 다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아웃도어 업계에서 한 발 먼저 시즌의 문을 연다는 마음으로 이른 채비를 마쳤다”라며 “박신혜와 이종석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화보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FS화보]박신혜∙이종석, 커플 아웃도어룩 ‘환상적인 케미’ | 4한편 밀레는 2015 F/W 시즌에 산악구조대 콘셉트의 ‘레스큐 시리즈’ 신규 론칭 및 골프라인과 키즈 라인 볼륨화 등 다양한 변화를 예고한 바 있다.

399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