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젠벅, 데일리 아웃도어 ‘서인국 헤링본다운’ 인기몰이

20151202 ISENBERG 1 1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ISENBERG, 대표 박창근)이 2015 F/W 시즌 주력 상품인 패턴다운 시리즈 ‘서인국 헤링본다운’이 누적 판매율 80%를 기록하며 완판을 앞두고 있다고 2일 밝혔다.

AD-KFA

이젠벅의 패턴다운는 기존 아웃도어 의류의 디자인을 과감히 탈피하고 헤링본, 타탄체크, 글렌체크 등 감각적인 유럽식 패턴 디자인을 활동적인 아웃도어에 접목한 시리즈다. 에어 볼륨 안감을 적용한 헝가리 구스 다운부터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 퍼 후드를 적용한 재킷까지 다양한 변화를 통해 보온성과 방한 기능을 강조했다.

AD-KFA

특히 남성용 재킷인 ‘서인국 헤링본다운’은 허리를 덮는 기장의 사파리 스타일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자랑한다. 또한 사선 무늬의 여유로운 분위기와 지성미를 갖춘 신사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정동혁 이젠벅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젠벅의 ‘서인국 헤링본다운’과 ‘박민영 타탄다운’은 모델의 이름을 붙인 겨울 대표 상품이다”라며 “특히 헤링본 패턴이 적용된 블랙 컬러의 제품은 서인국이 2015 F/W 광고 캠페인에서 착용해 일명 ‘서인국 패딩’으로 불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패턴다운 시리즈가 인기를 끌 수 있던 요인은 아웃도어를 패션으로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둔 점이 주효했다고 생각한다. ‘서인국 헤링본다운’은 출시 한 달 만에 완판에 임박했다”라며 “이외에도 한상혁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완성한 ‘이젠벅 X 에이치 롱 구스 다운’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젠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서인국 2015 F/W 패턴다운 TV CF

291 Like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