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데일리 아웃도어 ‘서인국 헤링본다운’ 인기몰이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ISENBERG, 대표 박창근)이 2015 F/W 시즌 주력 상품인 패턴다운 시리즈 ‘서인국 헤링본다운’이 누적 판매율 80%를 기록하며 완판을 앞두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이젠벅의 패턴다운는 기존 아웃도어 의류의 디자인을 과감히 탈피하고 헤링본, 타탄체크, 글렌체크 등 감각적인 유럽식 패턴 디자인을 활동적인 아웃도어에 접목한 시리즈다. 에어 볼륨 안감을 적용한 헝가리 구스 다운부터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 퍼 후드를 적용한 재킷까지 다양한 변화를 통해 보온성과 방한 기능을 강조했다.
특히 남성용 재킷인 ‘서인국 헤링본다운’은 허리를 덮는 기장의 사파리 스타일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자랑한다. 또한 사선 무늬의 여유로운 분위기와 지성미를 갖춘 신사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정동혁 이젠벅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젠벅의 ‘서인국 헤링본다운’과 ‘박민영 타탄다운’은 모델의 이름을 붙인 겨울 대표 상품이다”라며 “특히 헤링본 패턴이 적용된 블랙 컬러의 제품은 서인국이 2015 F/W 광고 캠페인에서 착용해 일명 ‘서인국 패딩’으로 불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패턴다운 시리즈가 인기를 끌 수 있던 요인은 아웃도어를 패션으로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둔 점이 주효했다고 생각한다. ‘서인국 헤링본다운’은 출시 한 달 만에 완판에 임박했다”라며 “이외에도 한상혁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완성한 ‘이젠벅 X 에이치 롱 구스 다운’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젠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서인국 2015 F/W 패턴다운 TV 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