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스타일] ‘애인있어요’ 지진희, 꾸민 듯 안 꾸민 듯 ‘겨울 패션’

20151215 Ji Jin hee 1배우 지진희의 겨울 패션이 화제다.

AD-KFA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에서 지진희는 ‘천년제약’의 외아들이자 서호대학 약학대학원 박사 최진언 역을 맡았다. 극중 지진희는 따뜻하고 다정다감한 모습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AD-KFA

지난 6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 28회에서 지진희는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는 딥 그레이 컬러의 트레이닝복으로 강인한 남성미를 뽐냈다. 여기에 계절과 딱 맞는 고급스러운 다운재킷을 더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지진희, 역시 대세남”, “트레이닝복도 잘 어울려”, “지진희 패딩 괜찮네”, “패딩 어디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진희가 착용한 다운재킷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의 ‘듀베 재킷’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 배색이 가미돼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364 Likes
10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