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영국 뮤지션 ‘미카’와 발렌티노 ‘피치올리’가 완성한 비욘드클로젯st
영국의 천재 싱어송라이터 미카(MIKA)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발렌티노(Valentino)의 디자이너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Pierpaolo Piccioli)의 사진이 공개돼 전 세계 음악 & 패션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지지를 받았다.
남다른 한국 사랑으로 미카는 ‘김믹하’라는 애칭을 얻으며 국내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평소에 음악뿐만 아니라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뮤지션이다. 특히 미카는 한국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이 이끄는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의 2015 F/W 컬렉션 코트를 직접 구입 및 착용하고,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인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에게도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 속 미카는 클래식한 실루엣과 독특한 그래픽 자수가 포인트로 가미된 코트를 활용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한국 패션 디자이너의 제품을 입음으로써 K-패션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카와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 세계적인 거물들의 만남”, “두 사람의 묘한 케미스트리”, “비욘드클로젯 코트까지 입다니”, “역시 한국 사랑이 남다른 미카”, “훈남들의 완벽한 트윈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87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