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신학기 시즌 맞아 ‘김우빈 백팩’ 출시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2016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신제품 ‘김우빈 백팩’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2030세대 공략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소재의 믹스 매치, 스타일 교차 등 다양한 의미에서의 ‘크로스 오버(Cross Over)’를 콘셉트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와 실용적인 소재를 혼합해 경량감을 확보하고 투-웨이(2-Way) 이상의 멀티 기능성을 접목하는 등 캐주얼과 비즈니스를 아우르는 백팩, 브리프케이스, 크로스백 등으로 구성됐다.특히 이번 시즌에는 배우 김우빈을 글로벌 모델로 발탁하며 그의 우월한 비주얼과 남다른 패션 감각에 걸맞은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주력 상품은 뉴몬트(NEUMONT), 튜리스(TURRIS), 뉴비코(NEW VICO2), 크루젯(CRUISET) 총 4가지다.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가죽 소재를 가방 전면에 사용한 뉴몬트는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트래블 콘셉트의 튜리스는 분리형 슬링백을 포함한 멀티 스타일로 데일리 아이템 및 여행 가방으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또한 뉴비코는 전 연령층이 사용 가능한 베이직 스타일의 비즈니스 백팩으로 클래식한 스타일에 어울린다. 크루젯은 재킷과 로퍼 등 댄디룩에 매치하면 세련되면서도 가볍고 산뜻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의 보르텍(VORTEC), 워릭(WARRICK) 등 남녀 공용 라인은 가방의 형태나 컬러를 조금씩 다르게 가미해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멀티 기능성의 가방을 추구하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캐주얼부터 비즈니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강화했다”며 “신학기 시즌을 맞아 쌤소나이트 레드의 신제품과 함께 패션 화보 속 김우빈처럼 편안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의 신제품은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