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다이아 정채연, ‘봄의 요정’으로 변신

다이아 정채연

Who's Next? K-Fashion Audition

다이아 정채연의 상큼한 미모가 돋보이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1,2월 합본호의 화보를 통해 다이아 정채연은 상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봄의 요정’을 표현했다.

다이아 정채연, ‘봄의 요정’으로 변신 | 1

공개된 사진 속에서 다이아 정채연은 싱그러운 봄을 배경으로 밝은 미소와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올봄 유행 스타일의 슬립 원피스와 데님 원피스 등에 사랑스러운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다이아 정채연은 “평소 긴 원피스 스타일을 즐겨 입고 새로운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걸 좋아한다. 데님 팬츠에 재킷을 입는 스타일링도 봄에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고 자신의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다이아 정채연, ‘봄의 요정’으로 변신 | 2

걸그룹 I.O.I의 활동 종료에 대해 “곧 끝이라는 것에 아쉬움이 크다. 활동이 끝나더라도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잘할 거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걸그룹 다이아와 I.O.I를 병행하는 것에 대해서는 “조금 힘들긴 하다. 내 개인 활동이 많아 두 그룹 모두에게 미안했는데 다들 이해해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특히 “다이아가 친정 같은 느낌이라면, I.O.I는 동창 모임 같다. 친정에 말할 수 있는 고민이 있는 반면 동창들에게 풀고 싶은 얘기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두 그룹의 차이점에 대해 말했다.

다이아 정채연, ‘봄의 요정’으로 변신 | 3

이어 “요즘 술을 안 마신 지 꽤 됐는데 tvN 드라마 ‘혼술남녀’ 끝나고 자주 마셨다. 주량은 소주 한 병 정도”라고 웃으며 자신의 주량을 털어놓았다.

다이아 정채연

마지막으로 “작년 큰 사랑을 받아서 앞으로 이런 날이 또 올까 싶다. 하루도 허투루 보낸 적 없이 열심히 살았다”며 “2017년도 열심히 바쁘게 살고 싶다”고 새해 포부를 덧붙였다.

다이아 정채연과 ‘나인’이 제안하는 올 봄 스타일 화보와 촬영 현장 사진, 근황과 속마음을 담은 자세한 인터뷰는 ‘더스타’ 1,2월 합본호(1월16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459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