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다이아 정채연‧B1A4 진영, 달달한 커플 화보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뮤즈 다이아의 정채연이 B1A4 진영과 함께한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나일론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정채연은 진영과 달달한 연인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특급 케미를 보여주는 커플 룩 스타일링으로 사랑하는 소년, 소녀의 모습으로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핑크 빛이 도는 발그레한 두 볼의 정채연은 매 컷마다 사랑스러운 소녀와 몽환적이고 도회적인 느낌의 숙녀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화보 속 정채연은 파스텔톤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체인백을 매치한 뒤 진영과 다정하게 백허그를 하고 은은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루티노 패턴 백을 한손에 들고 서로 나란히 서서 정면을 바라보며 시크한 커플 룩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 질스튜어트의 시그니처, 쁘띠 패턴의 솔더백겸 클러치백을 들고 매혹적인 눈빛으로 성숙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Mnet ‘프로듀스101’에서 스승과 제자로 만나 곡 작업을 함께 한 바 있는 정채연과 진영은 다정하고 배려심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스튜디오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새 뮤즈 정채연이 B1A4진영과 함께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커플 화보는 패션 매거진 나일론 2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1.1k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