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다이아 정채연, “내 이상형? 무조건 착한 사람”

다이아 정채연

대세 아이콘으로 떠오른 다이아 정채연의 패션 화보가 추가 공개됐다.

‘더스타’ 1,2월 합본호의 화보를 통해 정채연은 대세 아이콘다운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 속 정채연은 화사한 컬러의 의상과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여기에 자신만의 눈빛을 더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채연은 자신의 외모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외모로 칭찬을 들은 게 Mnet <프로듀스 101>을 시작한 이후다. 그전까지는 예쁘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었고 소속사도 한 번도 예쁘다고 해준 적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대화가 잘 통하고 무조건 착해야 한다”라고 답하며 “누구와 만나기 전까지 연락 많이 하는 타입이다. 요즘은 빨리빨리 사람을 만나던데 그런 게 아쉽다”라고 솔직히 답했다.

또 정채연은 “나의 20대는 계속 달리기를 하는 것 같다. 가끔 친구들의 평범한 일상이 부러울 때도 있지만, 내가 하고 싶은 걸 하는 지금 삶에 만족한다. 미래를 위해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라고 연예인으로의 삶에 대해 전했다.

다이아와 I.O.I의 정채연과 ‘나인’이 제안하는 올봄 스타일 화보와 촬영 현장 사진, 근황과 속마음을 담은 자세한 인터뷰는 더스타 1,2월 합본호(1월16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660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