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파스텔 컬러 코트가 뜬다

파스텔 컬러 코트가 뜬다 | 1겨울 아우터에 파스텔 컬러 바람이 불고 있다.

톤 다운된 컬러의 아우터를 벗어나 화사한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파스텔 컬러의 코트가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이에 올리브데올리브(OLIVE DES OLIVE)에서 스타일에 활기를 넣고 싶은 이들을 위해 파스텔 컬러의 코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팬톤(Pantone)이 선정한 2016 S/S 컬러, 핑크톤의 로즈쿼츠(Rose Quartz)와 블루톤의 세르니티(Serenity)컬러를 활용하면 화사한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2016 S/S 컬러를 반영한 올리브데올리브 ‘파스텔 하프코트’는 오버핏 사이즈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파스텔 컬러의 하프코트는 코트 하나로도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해 오피스룩과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도 높게 매치할 수 있다.

좀 더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숄 칼라나 앞섶에 브로치 등의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건 어떨까. 골드 컬러의 브로치는 ‘파스텔 하프코트’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의 이너와 스키니진을 매치하면 고급스러운 파스텔 컬러 코트룩이 완성된다.

올리브데올리브 관계자는 “파스텔 컬러 코트는 화사한 컬러감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사해 많은 이들이 찾는 아이템이다”며 “색다른 스타일을 고민하는 이들은 어두운 컬러의 코트를 벗어나 파스텔 컬러 코트로 화사하면서도 따뜻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599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