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공승연, 남자들의 로망 ‘화이트 셔츠’를 입다

[FS화보] 공승연, 남자들의 로망 ‘화이트 셔츠’를 입다 | 1배우 공승연이 남자들의 로망 ‘화이트 셔츠’를 입었다.

패션 매거진 슈어(SURE)가 공승연과 함께 한 패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공승연은 자연스럽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FS화보] 공승연, 남자들의 로망 ‘화이트 셔츠’를 입다 | 2최근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공승연은 드라마는 물론 예능까지 섭렵하며 종횡무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FS화보] 공승연, 남자들의 로망 ‘화이트 셔츠’를 입다 | 3공승연은 “평소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좋아한다”며 “나만의 뷰티 시크릿은 알로에 젤과 코코넛 오일이다. 피부가 쉽게 붉어지는 편이라서 미스트와 보습 제품을 충분히 더하는 것이 비결이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공승연은 함박눈이 펑펑 내리는 추위가 이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공승연의 패션 화보 및 인터뷰는 슈어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1k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