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2016 S/S FUTURE 캠페인 ‘나의 미래는 당신과 달라’

아디다스 2016 S/S FUTURE 캠페인 ‘나의 미래는 당신과 달라’ | 1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미래에 대해 새로운 정의를 제시하는 2016 S/S FUTURE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창조적인 용기, 그리고 과거를 재창조하고 미래를 독특한 관점으로 바라보며 예측된 미래를 그저 따르지만 말고 나만의 미래를 위해 도전하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현대 사회의 부정적이고 어두운 미래에 도전하고 그들만의 미래를 이끌어 나가야 한다는 희망을 제시한다.아디다스 2016 S/S FUTURE 캠페인 ‘나의 미래는 당신과 달라’ | 2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패션 블로거, 스타일리스트, 모델 등으로 활동하는 패션계 유명인사 알레일리 메이(Aleali May), NBA 농구선수 겸 래퍼 이만 셤퍼트(Iman Shumpert), 자신만의 음악을 만드는 큐 스티드(Kyu Steed), 독특한 영향력을 미치는 디자인 버틀러(Design Butler) 등 자신만의 미래를 창조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내는 총 8명의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작업했다.아디다스 2016 S/S FUTURE 캠페인 ‘나의 미래는 당신과 달라’ | 3공개된 영상에는 부정적인 미래와 장애물을 물리치고 ‘Your future is not mine(나의 미래는 당신과 달라)’의 구호에 따라 희망적인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이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미래를 단순히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 가야 한다는 강인한 의미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2016 S/S FUTURE 캠페인

164 Views
9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