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노나곤 2016 F/W 비주얼 공개…아이콘 바비&비아이와 함께

노나곤 2016 F/W 비주얼 공개…아이콘 바비&비아이와 함께 | 1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윤주화)과 YG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 노나곤(NONAGON)이 2016 F/W 시즌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에는 신인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의 멤버인 바비(Bobby)와 비아이(B.I)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바비와 비아이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힙합 무드를 통해 스트리트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노나곤은 움직이는 이미지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모션 이미지’ 기법을 활용해 영상을 완성했다. 즉 멈춰있는 이미지처럼 보이지만 모자를 만지거나 가방을 착용하는 등의 움직임을 볼 수 있도록 제작돼 기존의 영상보다 옷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노나곤은 ‘음악’에도 신경을 썼다. YG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인 Choice 37이 음악 작업을 맡아 결과물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Choice 37은 지드래곤(G-Dragon)의 ‘One Of A Kind)’, 아이콘의 ‘취향저격’, 이하이의 ‘1, 2, 3, 4’ 등 수많은 히트작을 내놓은 실력파 작곡가다.노나곤 2016 F/W 비주얼 공개…아이콘 바비&비아이와 함께 | 2노나곤이 광고 영상을 통해 공개한 2016 F/W 컬렉션은 서커스 쇼에서 발견할 수 있는 요소에서 영감을 얻었다. 특히 서커스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파이어 쇼가 이번 시즌의 주된 요소다. 특히 파이어 쇼에서 연상되는 타오르는 불의 이미지를 카무플라주를 비롯한 다양한 패턴에 가미해 강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빈티지 서커스 티켓의 이미지를 활용해 콜라주 기법으로 재해석하는 등 화려한 서커스의 이미지를 노나곤의 핵심 모티브인 스컬 타이거, N 로고, 숫자 09 등 다양한 요소와 접목해 신선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노나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61 Like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