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한채영, 청순하고 아련한 ‘봄의 여신’ 강림

배우 한채영이 봄의 여신으로 재탄생했다.

신원(회장 박성철)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이사베이(ISABEY)가 브랜드 뮤즈인 한채영과 함께 한 2016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한채영은 세련된 비주얼과 청순하고 아련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공개된 화보 속 한채영은 감각적인 체크무늬 팬츠와 화이트 시스루 티셔츠, 베스트를 매치해 청초한 봄 패션을 제안했다. 이때 화이트 시스루 티셔츠 사이로 비치는 실루엣이 은근한 섹시미까지 배가시켰다. 또한 그녀는 다양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또 다른 화보 속 한채영은 보헤미안 무드의 패턴 스트랩이 포인트로 가미된 야상 재킷으로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디테일이 그녀의 우월한 몸매를 한껏 부각시켰다.

이연희 이사베이 디자인 실장은 “이사베이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한채영이 완벽하게 표현해줬다”며 “옷차림이 한결 가벼워지는 봄 시즌에 한채영처럼 패턴 아이템을 활용하면 손쉽게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사베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38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