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스타일] ‘무한도전’ 잭 블랙, 쿵푸팬더 모자로 한국 사랑 인증

[TV스타일] ‘무한도전’ 잭 블랙, 쿵푸팬더 모자로 한국 사랑 인증 | 1전 세계가 열광하는 할리우드 스타, 잭 블랙(Jack Black)이 영화 ‘쿵푸팬더 3’ 개봉을 기념해 한국을 방문했다. 한국에서 그의 일거수일투족은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으며 국내 영화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와 사랑을 받았다.[TV스타일] ‘무한도전’ 잭 블랙, 쿵푸팬더 모자로 한국 사랑 인증 | 2지난 3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예능 학교 스쿨 오브 락(樂)에 출연한 잭 블랙은 역대급 특집을 선물하고 떠났다. 이날 그는 본인이 목소리 연기를 맡은 ‘쿵푸팬더 3’의 주인공 포의 얼굴이 심플하게 표현된 모자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TV스타일] ‘무한도전’ 잭 블랙, 쿵푸팬더 모자로 한국 사랑 인증 | 3잭 블랙이 쓴 모자는 전체적으로 캐릭터가 크게 그려지지 않고 선으로만 단순하게 표현돼 있어 성인이 쓰기에도 부담이 없는 디자인이다. 잭 블랙처럼 겨울철 다운점퍼에는 물론 데님 팬츠나 스웨트 셔츠에 포인트로 활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그가 선택한 모자가 국내 브랜드 제품으로 알려져 시청자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잭 블랙은 무한도전뿐만 아니라 미국으로 돌아가는 공항 패션에서도 이 모자를 선택했다. 또한 글로벌 토크쇼 ‘지미 킴멜 쇼(Jimmy Kimmel Show)’에서도 착용하고 나왔다.

409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