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이동휘의 그녀’ 정호연 선글라스 스타일링

[FS화보] ‘이동휘의 그녀’ 정호연 선글라스 스타일링 | 1이동휘의 그녀, 정호연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JNK인터내셔널(대표 윤도현)에서 전개하는 아이웨어 브랜드 스테판크리스티앙(Stephane-christian)이 모델 정호연과 함께 한 2016 S/S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배우 이동휘의 여자친구이자 OnStyle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데블스 런웨이’에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정호연이 함께 해 화제다.[FS화보] ‘이동휘의 그녀’ 정호연 선글라스 스타일링 | 2공개된 화보 속 정호연은 세련된 여성미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로 감각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그녀는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캣츠아이 선글라스를 쓰고 재기 발랄한 포즈를 취하며 위트 있는 이미지를 만들어냈다.[FS화보] ‘이동휘의 그녀’ 정호연 선글라스 스타일링 | 3스테판크리스티앙은 지난 2015 F/W 컬렉션에서 고급스럽고 독특한 감성의 디자인을 선보여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2016 S/S 컬렉션은 키즈들을 위한 쁘띠 라인을 포함해 총 22가지 제품으로 특유의 예술적 감성과 다채롭고 화려한 컬러가 특징이다.

한편 스테판크리스티앙의 2016 S/S 컬렉션은 전국 편집숍 매장 및 아이웨어 전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7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