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카린, 수지 메이킹필름 ‘CARIN MODERNISM’ 선보여
미쓰에이(miss A) 수지가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선글라스 브랜드 카린(CARIN)이 브랜드 뮤즈인 수지와 함께 한 메이킹필름 ‘카린 모더니즘(CARIN MODERNISM)’을 공개했다.
이번 메이킹필름에서 수지는 다양한 눈빛과 포즈들로 그녀만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그녀는 성숙한 여인의 모습부터 도회적이고 세련된 애티튜드까지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을 어필했다.
카린 관계자는 “이번 메이킹필름은 모더니즘을 바탕으로 우아한 여성미를 나타내는 모던 페미닌, 절제된 분위기의 모던 시크, 클래식한 감성의 모던 레트로 총 3가지 컨셉으로 진행됐다”며 “수지는 특유의 도회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으로 이끌어내 촬영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말했다.
카린은 북유럽의 클래식한 감각과 자유로운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컬러와 그래픽 패턴, 내추럴한 텍스타일, 정교한 디테일과 정교함이 살아있는 크리에이티브를 표현하는 선글라스 브랜드다. 특히 동양인을 고려한 ‘Asian fit’은 편안한 착용감과 완벽에 가까운 피팅감을 선사해 대중은 물론 유명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한편 카린이 공개한 수지의 메이킹필름은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카린 모더니즘 feat.수지
382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