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2016 S/S 코튼 캐시미어 니트 라인업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016 S/S 코튼 캐시미어(Cotton Cashmere) 니트’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일명 ‘섬유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캐시미어와 가벼운 코튼 소재를 결합해 우아한 광택과 뛰어난 보온성,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다. 특히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색상이 적용돼 화사한 분위기를 전할 뿐 아니라 캐주얼하고 발랄한 느낌의 디즈니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이번 시즌에는 여성용 라인의 신제품을 대폭 강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튼 캐시미어 레이시 크루넥 스웨터’는 짜임에 변화를 더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화했으며 핑크, 블루 등 파스텔컬러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코튼 캐시미어 V넥 롱 카디건’의 경우 세련된 실루엣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하며 디즈니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DPJ 코튼 캐시미어 V넥 카디건’은 가슴 부분에 미니마우스 캐릭터가 포인트로 가미돼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코튼 캐시미어 케이블 크루넥 스웨터’는 케이블 짜임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남성용의 경우 케이블 짜임에 보더 무늬를 더해 고급스러운 인상을 주는 ‘코튼 캐시미어 케이블 크루넥 스웨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두 가지 굵기의 보더 무늬로 제공돼 체격에 따라 선택하면 단점을 커버하는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크루넥과 브이넥, 카디건 등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출시되며 고급스럽고 깔끔한 실루엣으로 캐주얼룩뿐만 아니라 오피스룩에도 제격이다.

한편 유니클로 ‘2016 S/S 코튼 캐시미어 니트’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한정된 점포에서 판매된다.

157 Like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