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배우 유연석, 로맨틱 가이부터 순수한 소년까지

[FS화보] 배우 유연석, 로맨틱 가이부터 순수한 소년까지 | 1인디에프(대표 손수근)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TRUGEN)이 전속모델 유연석과 함께 한 2016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연석은 화사한 봄날 연인과 데이트를 앞둔 로맨틱 가이의 모습부터 한여름의 나른한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칸딘스키에서 영감을 받은 다이내믹한 색감의 조합을 파스텔컬러의 공간에서 담아내 시즈널한 무드를 살리는데 주력했다.[FS화보] 배우 유연석, 로맨틱 가이부터 순수한 소년까지 | 2배우 유연석은 감각적인 스타일과 어울리는 포즈와 눈빛을 제안하는 등 트루젠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보이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그는 수트를 입고 강한 남성미를, 캐주얼룩을 연출하고 순수한 소년의 이미지를 연상케 해 촬영 관계자들의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트루젠 2016 S/S 신상품은 오는 중순부터 전국 트루젠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올 상반기에 트루젠은 셔츠와 액세서리 라인을 보강해 다양한 상품 구성과 공격적인 영업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90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